올해도 돌아온 조동현과 아이들
올해도 돌아온 조동현과 아이들
Blog Article
울산 현대 모비스 피버스 프로농구단(단장 이승민)이 18일 오후 7시 30분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팬 송별식을 개최합니다.
이번 팬 송별식은 행사 시작 30분 전인 오후 7시부터 시작되며 인원 제한 없이 모든 현대 모비스 팬들에게 개방됩니다. 조동현 감독을 비롯해 코칭스태프, 주장 장재석, 외국인 선수를 포함한 모든 선수가 참석할 예정입니다.
사전 이벤트에서는 유니폼 모양의 태그를 이용해 선수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응원 메시지 존'과 메인 이벤트의 '서베이 토크쇼'에 사용될 설문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개막전 첫 골 맞히기' 이벤트에서는 개막전 첫 골 득점자를 직접 추첨하여 골을 정확하게 예측한 팬 1명에게 선수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번 행사는 이번 시즌 함께할 새로운 응원단의 소개와 개막 공연으로 시작됩니다. 이후 팬들 앞에 이번 시즌의 새로운 서브 마스코트인 '별카루'가 등장합니다. 새로운 응원가가 소개되는 응원 시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피버 쇼케이스'에서는 시즌을 준비하기 위한 선수들의 전지훈련 및 연습경기 영상과 함께 새로운 유니폼과 슬로건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영상이 종료된 후 새 유니폼을 입은 모든 선수가 입장합니다. 이후 사전 이벤트에서 팬들이 작성한 설문지를 바탕으로 '설문 토크쇼'가 진행되며, 모든 질문에 정답을 맞춘 팬에게는 상금이 지급됩니다. 이후 팬과 선수들의 이탈 선언, 새로운 선수 소개, 승리를 위한 하이파이브 등으로 이벤트가 이어집니다. 핸디캡 토토사이트
현대 모비스는 16일 오후 2시까지 팬 신고 접수를 진행합니다. 이름, 연락처, 나이, 의향서를 작성하고 이메일을 보내기만 하면 됩니다. 선정된 팬 중 한 명에게는 상금과 팬 신고식 당일 팀과 함께 의향서를 작성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